탬파제일장로교회 교회안내

2014년도 교회 표어 : 예수를 자랑하며, 기쁨을 누리는 교회(시105:3)

Church Motto 2014 : Boasting Jesus, Enjoy His joy!(Ps. 105:3)


RevShim.jpg  


인사말씀   -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Soli Deo Gloria(Only God's Glory)


행복! 축복! 듣기만 해도 좋은 말입니다. 우리 하나님과 예수님이 바로 행복과 축복을 우리에게 주시기 원하십니다. 날마다 우리 모두는 모세의 축복기도처럼 행복하고 축복된 사람입니다. 올해 한 해 동안 이런 하나님의 행복과 축복을 누리기 위해 주님과 말씀에 붙어서 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행복과 축복을 남들에게 나누어 주는 축복의 통로들이 다 되시길 바랍니다. 금년 한해 주님을 자랑하여 선교하며 부지런히 섬기며 행복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도록 해봅시다. 

새해에도 우리 교회는 두 가지 방법으로 열심히 주님을 섬기려고 합니다. 


1. 팀 사역-한 가지 이상 봉사

첫째, 팀사역입니다. 팀사역을 통하여 교회를 위한 한 가지 이상 봉사를 실천하는 것입니다. 주님에 대한 사랑은 내가 속한 교회를 사랑함으로 구체화됩니다.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이요(엡1:23), 성도들은 지체의 각 부분입니다.(고전 12: 27) 주님을 사랑한다는 말은 교회를 사랑한다는 말로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의 지체로서 어떻게 섬기느냐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내게 주신 은사를 따라 팀을 이루고 지체의 사명을 다하려고 합니다. 

금년 온 교우들이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의 지체로 한 가지 이상의 봉사를 작정하여 교회를 섬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구역(목장) 공동체 사역-한 사람 이상 전도

둘째, 구역(목장)공동체 사역입니다. 공동체를 통하여 한사람 이상 전도를 실천하는 것입니다. 주님에 대한 사랑을 작은 가정교회와 같은 공동체를 통하여 구체화됩니다. 바울은 평신도 동역자인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의 가정에 모이는 작은 모임을 말하면서 “저의 교회”라고 불렀습니다.(롬16:5) 

그들의 가정교회는 복음 전도의 전초기지와 같은 곳이었습니다. 성도간의 사랑을 나누는 소그룹 공동체였으나 그 목적은 그리스도의 사랑을 불신자들에 나눠주는 복음전도의 현장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구역공동체는 단순한 인간적 친교 모임이 아니라 복음을 전하며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신앙적 공동체입니다. 그래서 구역공동체의 목적은 영적 재생산에 있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교우들이 구역(목장)공동체에 참여하여 한사람 이상 전도의 열매가 맺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예수를 자랑하며 기쁨을 누리는 교회” (시 105:3)     

  

새해, 주님의 말씀을 열심히 배우고 주님을 깊이 사랑하며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여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 위에, 그리고 주님을 위한 사역 공동체인 탬파제일장로교회 위에 넘치는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2014년 새해 아침

여러분의 목사 심 규섭